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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유니버시티 구현 영남대학교 대학원
Graduate School
주요 공지사항 안내
위치 우) 38541 경상북도 경산시 대학로 280 영남대학교 대학원
(법학전문대학원 건물 G04 113호)
Tel : 053) 810-3754~56, 3766~3768
Fax : 053) 810-4640
2302-01
[VISA] 유학생 시간제취업 아르바이트 관련 안내(Int'l Students Part-time job Info)
외국인 유학생 사증발급 및 체류관리 지침에 의거하여 현재 외국인 유학생이 시간제 취업(아르바이트)를 하고자 할 경우 체류자격외 활동허가를 받은 후에 시간제 취업을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제조업분야 시간제 취업이 제한되어 있으며, 2018년 11월 1일부터는 외국인 유학생에 대한 건설업분야 시간제 취업도 제한되니 유학생이 규정 위반으로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유의하기 바랍니다. According to International Students' Visa Issuance and Sojourn Guide by the Korea Immigration Service, Ministry of Justice, international students who want to do a part-time job have to get permission from the Immigration Office in advance. Currently, doing a part-time job in manufacturing company is restricted and, as of 1st November 2018, working in the construction field will be also restricted. So, please be sure to abide by the guide and regulation to avoid disadvantages by illegal part-time job. 유학생 시간제 취업 관련 주요 내용 Notes regarding International Students' Part-time Job 1. 통상적으로 학생이 행하는 시간제 취업(단순노무 등) 활동에 한정 Available only to the typical part-time jobs that students do. 2. 사전에 유학생 담당자의 확인을 받아 시간제취업 신청서를 출입국관리사무소에 제출하여 허가를 받아야 함 Have to obtain permission from the university and Immigration Office by submitting application form. 3. 한국어 능력에 따라 허용시간 다름 Total weekly working time is limited according to Korean language proficiency. 석박사 과정생 한국어능력 4급 이상 : 주중 30시간 이내, 주말, 방학 제한없음 Graduate students with Korean proficiency level 4 or higher: within 30hrs/week, not limited in weekend and vacation. 석박사 과정생 한국어능력 4급 미만 : 주중,주말, 방학 관계없이 15시간/주 이내 Graduate students with Korean proficiency level 3 and below: within 15hrs/week regardless weekend and vacation 4. 제한분야 : 제조업, 건설업 Restricted Field: Manufacture and Construction fields 5. 허가를 받지 않고 취업한 자의 처리 Penalty for Illegal part-time job 1차 적발 시 통고 처분 후 1년간 시간제 취업 제한, 2차 적발 시 강제퇴거 (※ 건설업 분야의 경우 적발횟수와 관계없이 1차 적발 시 30일 이내 출국명령_입국규제는 유예) Warning and limitation for part-time job for 1 year for the 1st catch, expel from Korea for the 2nd catch. However, 1st catch from the contruction field will occur forced leave from Korea within 30 days. 유학생 시간제 취업 관련 법무부 안내 사항 Ministry of Justice Guidelines for Part-time Jobs for International Students - 법무부 Hi Korea : https://bit.ly/3JvpORR : 뉴스·공지 - 공지사항 - 체류자격별 통합 안내 매뉴얼 다운로드 → p37 '2. 외국인유학생 시간제 취업(아르바이트)' 확인 [제출서류] 1. 시간제 취업확인서(첨부 양식) 2. 재학증명서 / 성적증명서 3. 토픽성적표 4. 시간제취업 계약서 5. 근로예정지 사업자등록증 2022.05.16. 개정내용 추가 ❍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근무 형태는 제한 - 사용자와 직접 고용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취업활동* * 배달대행업체 라이더 활동 등 - 파견, 도급, 알선* 관계에 따른 취업활동 * 단, 지역적 특성 등을 고려하여 법무부장관이 별도로 정하는 지역 대학이 산학연계 방식으로 유학생의 인턴활동을 알선하는 경우는 제외 - 원거리 근무(거주, 대학 소재 기준 최대 수도권 1시간30분, 지역은 1시간 이내 거리를 적정거리로 간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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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ition payment]2023학년도 1학기 대학원 재학생 등록 안내
(English information for international students is included after Korean information.) 1. 등록일정 구분 본 등록 추가 등록 납부 기간 2023.2.20.(월) ~ 2.22.(수), 3일간 2023.3.10.(금) ~ 3.14.(화) 5일간 수납 은행 대구 , 농협 , 신한 ,우리 , 기업은행 전국 지점 대구 ,농협은행 전국 지점 납부 대상 · 2022-2학기 재학생 · 2022-2학기 수업일수 3/4선 이후 휴학생 · 2023-1학기 복학 및 재입학 예정자 · 본 등록 납부대상 중 미납자 · 2023-1학기 학점단위등록생 고지서 출력 2023.2.13.(월) 13:00 이후 2023.3.9.(목) 13:00 이후 ※ 지정된 등록기간 이외에는 수납이 절대 불가함. ※ 추가등록 시 등록자 유의사항 - 추가 등록기간 종료일 이후에 재학증명서 등의 각종 증명서가 발급되므로 교직과정 신청예정자, 취업관련 및 자격시험 응시 후 서류제출자 등은 반드시 본 등록기간에 등록금 납부 바람. 2. 등록금 고지서 출력 안내 - 2023.2.13.(월) 13:00 이후 출력 가. 학생 본인이 출력할 경우 - 홈페이지(http://www.yu.ac.kr/) URP종합정보시스템 접속 → 아이디(학번), 비밀번호(본인 지정 번호) 입력 → 로그인 → 등록금고지서 출력 나. 보호자가 출력할 경우 - 홈페이지(http://www.yu.ac.kr/) 보호자 등록금 고지서 출력 화면 →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 → 로그인 → 등록금고지서 출력(학번을 모를 경우, 화면 하단에 학번 찾기로 검색 가능) ※ 학부모 로그인 방법 : 로그인 화면에서 로그인 화면에서 학부모 로그인 체크 후 아이디(학번), 비밀번호(학생 주민등록번호 앞자리(6)) 입력 다. 등록금 고지서는 우편 발송 하지 않으니, 인터넷으로 직접 출력해서 사용해야 함. 라. 등록대상자별 고지서 발급 일정 1) 2022-2학기 재학생, 2022-2학기 수업일수 3/4선 이후 휴학생, 2023-1학기 복학 및 재입학 예정자의 경우 - 2023. 2. 13.(월) 13:00부터 홈페이지 직접 출력 2) 2023-1학기 학점단위등록 대상자인 경우 - 대상 : 수업연한 초과자 - 수강정정기간 후 수강신청 학점 수에 따라 고지서가 발급됨. - 수강 정정기간 이후 2023. 3. 9.(목) 13:00 부터 홈페이지 직접 출력 3. 납부방법 : 등록금 고지서에 기재된 가상계좌로 납부 가. 인터넷 뱅킹, 폰뱅킹, 현금자동입출금기(ATM기) 이용 납부 - 등록금 고지서 출력 필요 없이, 고지서에 기재된 가상계좌(학생별로 다르게 부여된 입금전용 계좌)로 등록 금액(‘등록금’ 또는 ‘등록금+수혜비 합산 금액’)을 계좌이체 ※ 등록금 납부 후 수혜비의 추가 납부는 당일에 한하여 가능함. ※ 계좌 송금 시, 가상계좌 예금주가 학생이름 임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람. ※ 보내시는 분의 예금주는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상관없음. 나. 은행 방문 창구 납부 - 등록금 고지서 출력하여 등록금 수납 지정 은행에 방문하여 납부 - 등록기간 중에 등록금 납부 영수증이 필요한 경우, 반드시 수납인을 받으시기 바람. 다. 전액장학생 중 등록할 금액이 “0”원인 경우(등록금+수혜비=0)는 위 등록기간 중에 “홈페이지-종합정보시스템-등록관리-등록금고지서출력”에서 절차에 따라 “등록확인”을 클릭함으로써 등록이 완료됨. 4.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대출 안내 가. 학자금 대출 일정 및 세부사항 바로가기 나. 신청 및 납부방법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학자금대출 신청 후 심사에서 승인까지 일정시간 소요되므로 사전에 신청해야 하며, 재단 ‘대출승인’ 상태에서 본교 등록금납부 기간 내에 재단 시스템에 접속하여 ‘대출실행’을 처리해야 등록이 됨. - 재단 대출 일정을 참고하여 본교 등록 기간내에 등록해야 함. 다.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관련 문의 - 대학원 행정실 053-810-3755 - 한국장학재단 콜센터: 1599-2000 5. 수혜비 선택 납부 안내 가. 등록금고지서 출력 시 납부 희망하는 수혜비를 선택하여 등록금 고지서를 출력 후 납부 가능 나. 반드시 등록금과 선택한 수혜비를 합산하여 납부하여야 함. 다. 수혜비 납부 내역 확인은 등록기간 후 URP종합정보시스템 / 등록관리에서 확인 라. 수혜비 관련 문의 : 학생회비 053-810-3755, 건강관리센터 053-810-1794 6. 등록금 납부결과 조회 방법 가. 납부 즉시 학생의 스마트출결앱 PUSH(설정하지 않을 경우 종합정보시스템에 등록된 학생 본인 휴대폰), 종합정보시스템에 등록된 학부모 휴대폰으로 문자메시지 발송함. ※ 납부 후 문자 미수신 시 종합정보시스템 정보 확인 나. 홈페이지 확인 - “URP종합정보시스템 접속 → 등록관리 → 등록금고지서출력”에서 “이미 납부되어 고지서 출력불가!” 라는 메시지를 확인 다. 교육비납입증명서 확인 - 납부 즉시 종합정보시스템(등록관리-교육비납입증명서)에서 발급 가능 ☞ 교육비납입증명서출력 바로가기 7. 기타 문의사항 연락처 -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관련 문의 : 대학원 행정실 053-810-3755 한국장학재단 콜센터 1599-2000 - 학적(휴학, 복학 등) 관련 문의 : 대학원 행정실 053-810-3755 ※ 대학원생의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 학적(휴학, 복학 등) 관련 문의는 소속 대학원 행정실로 문의하시기 바람. - 등록금 납부 관련 문의 : 재무팀 053-810-1277~1279, 1275 --------------------------------------------------------------------------------------------------------------------------------------------------------------------------------- 1. Registration Period (tuition payment) 등록금납부기간 : February 20 (Mon) ~ February 22 (Wed), 2023 (3 days) a. How to pront out tuition invoice [Available from 13:00 pm, February 13, 2023] 종합정보시스템→등록관리→ 등록금고지서출력 Student Information system→Registration Management→Print Tuition invoice b. How to check scholarship information and history 1) 종합정보시스템→학적관리→학적조회/수정→장학/등록 Student Inforamtion System→ Registry Management→School register query/edit 2) 종합정보시스템→장학관리→장학수혜내역조회 Student Inforfmation System→Scholarship Management → See Scholarship benefit records Admitted before Spring 2022 Admitted after From 2022 장학종류 Scholarship Type 장학내역 Notes 장학종류 Scholarship Type 장학내역 Notes only for spring 2023 외국인장학1 Foreign Student Scholarship 1 100% full tuition waiver 외국인장학A Foreign Student Scholarhip A 100% full tuition waiver 외국인장학7 Foreign Student Scholarship 7 70% tuition waiver 외국인장학B Foreign Student Scholarhip B 80% tuition waiver 외국인장학5 Foreign Student Scholarship 5 50% tuition waiver 외국인장학C Foreign Student Scholarhip C 60% tuition waiver 외국인장학3 Foreign Student Scholarship 3 30% tuition waiver 외국인장학D Foreign Student Scholarhip D 50% tuition waiver 외국인장학E Foreign Student Scholarhip E 40% tuition waiver 외국인장학K Foreign Student Scholarhip K 20% tuition waiver ※ Remark : Even though you receive a full tuition waiver for Spring 2023 , you have to pay the academic supervisor fee;지도비. (The additional fees include academic supervisor fee, student council fee and health care fee. Academic supervisor fee is mandatory and other fees are your options.) 100% 장학금 수혜대상자라 하더라도, 2기 이상의 학생은 수혜비 중 지도비를 반드시 납부하셔야 등록처리가 됩니다. (지도비는 반드시 납부하여야 하며, 학생회비 및 건강공제회비는 선택가능함.) 2. Scholarship Certificates are available at graduate school office if your payment is completed. - [장학금확인서]는 등록금 납부가 완료되면 대학원행정실에서 수령가능 3. In case that you cannot print out the tuition invoice, please make sure whether you have registered your own bank account in our system. (종합정보시스템> 등록관리>학생입금계좌등록) 2023. 1. 재 무 처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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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Course Registration for Graduate Program, Spring Semester, 2023)
-<<2022학년도 2학기 대학원 수강신청 안내>>- 1. 수강신청 기간 가. 재학생 및 재입학생: 2. 14.(화) 10:00 ~ 2. 16.(목) 17:00 나. 신입생: 2. 27.(월) 10:00 ~ 3. 2.(목) 17:00 다. 수강정정: 3. 7.(화) 09:00 ~ 3. 8.(수) 17:00 2. 수강신청 장소: WEB 수강신청이 기능한 장소 3. 수강신청 경로: 영남대학교 홈페이지 -> 대학원 수강신청 배너 -> 학번 및 비밀번호(생년월일6자리) 입력 -> 해당과목의 수강번호 입력 -> 신청 및 확인 ※ 자세한 신청방법은 붙임파일 참고 ※ 수강신청 배너는 추후 수강신청 시작일에 생성됨. 4. 유의사항 가. 수업시간 수의 4분의 1을 초과하여 결석한 수강생은 성적인정이 불가함. 나. 교수-자녀 간 수강제한: 부모가 우리 대학(원)의 교원(직종 무관)으로 재직 중인 경우 부모의 강의는 수강할 수 없음. 다. 교수-자녀 간 수강 제한: 부모가 강의하는 교과목을 그 자녀가 수강하지 않도록 함 붙임 수강신청 안내문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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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광역시 대학(원)생 학자금대출 이자 지원 안내
2301-25
[채용] 2023학년도 1학기 예수대학교 전임교원 신규채용 공고
예수대학교에서는 전임교원을 신규채용하오니 자세한 사항은 붙임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 초빙분야 및 인원 구 분 학 부 초빙분야 세부전공 인원 초빙조건 조교수 (정년트랙 전임교원) 간호학부 간호학 아동간호학 1 1. 학위 -간호학 박사학위 소지자 (2023년 2월 학위취득예정자 포함) 2. 임상경력 및 연구실적 -전공 분야의 실무 경력이 3년 이상인 자 -연구실적(한국연구재단등재후보지 이상) 100% 이상 3. 우대사항 -영어강의 가능자 -BLS instructor 자격증 소지자 -Simulation 교육 경험자 2) 지원서 접수 1. 접수방법 : 방문 또는 우편 접수 (토 · 일요일은 방문 접수하지 않음) 2. 접수기간 : 2023.1.20.(금)~2023.2.6.(월) 낮 12시 도착 분에 한함 3. 접 수 처 : 우) 54989 전북 전주시 완산구 서원로 383 예수대학교 교무처 교원인사담당 (우편발송 시 앞면에 “교수채용 응모” 기재 요망) 4. 접수문의 : 예수대학교 교무처 (대학본부 2층) ☎ 063-230-7714 붙임 : 2023학년도 1학기(2023.3.1.일자) 신규교원 채용공고문(2차). 끝.
2301-13
고려사이버대학교 2023-1학기 튜터 2차 공개채용 안내
고려사이버대학교에서는 2023학년도 1학기 튜터 2차 공개채용을 하고 있습니다. 가. 모집 분야 및 지원 자격 : <붙임> 참조 나. 지원 기간 : 2023.01.12(목) 정오12:00 ~ 01.20(금) 17:00 다. 지원 방법 : 온라인 지원 - 고려사이버대학교 홈페이지(www.cuk.edu)의 학교 공지에서 [지원서 작성]버튼 클릭 - 지원서 작성 및 제출(온라인) 라. 유의사항 : 최종 제출 후 수정 불가 마. 기타사항 1) 인터뷰 심사 : 2023. 01. 31(화) ~ 02. 01(수) 진행 예정 * 합격자 통지 : 2023.02. 07(수) 이메일 통지 예정 2)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붙임파일 참조 붙 임 1. 2023-1학기 고려사이버대학교 비전임조교(튜터) 2차 공개채용 공고문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