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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유니버시티 구현 영남대학교 대학원
Graduate School
주요 공지사항 안내
위치 우) 38541 경상북도 경산시 대학로 280 영남대학교 대학원
(법학전문대학원 건물 G04 113호)
Tel : 053) 810-3754~56, 3766~3768
Fax : 053) 810-4640
2403-27
[수업] 2024-1학기 대학원 중간 강의평가 실시 안내
2024학년도 1학기 대학원 중간 강의평가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평가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The mid-term graduate course evaluation for the first semester of the 2024 will be conducted as follows. Please participate in the evaluation. 1. 평가대상과목: 2024학년도 1학기 개설된 모든 교과목 중 현장실습, 연구학점, 개별연구, 논문대체, 학부 보충과목을 제외한 과목 1. Course subject to evaluation: Among all subjects offered in the first semester of 2024, subjects excluding field practice, research credits, individual research, non-thesis project, and undergraduate supplementary subjects 2. 평가기간: 2024.4.1.(월) 10:00 - 4.12.(금) 23:59 2. Evaluation period: 2024.4.1.(Mon) 10:00 - 4.12.(Fri) 23:59 3. 평가방법 3. Evaluation method : 학교홈페이지 - 학생종합정보시스템(URP) - 학번, 비밀번호 입력 후 로그인 - 수업관리 - 강의평가 - '강의평가 유의사항 확인' 클릭 - 과목별 '평가' 클릭 - '평가문항에 대한 답변' 클릭 - 저장 : School website - 학생종합정보시스템(URP) - Enter student number and password and log in - 수업관리 - 강의평가 - Click '강의평가 유의사항 확인' - Click '평가' for each subject - Click '평가문항에 대한 답변' - save 4. 결과는 강의의 질 개선 자료로 활용되며, 학생들의 강의평가에 대한 비밀은 보장됨. 끝. 4. The results are used as data to improve the quality of lectures, and the confidentiality of students' lecture evaluations is guaranteed.
2403-21
[조교장학]2024학년도 1학기 조교복무협약서 체결 관련 안내
2024학년도 1학기 대학원생 조교 복무협약서 체결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대상자는 아래의 방법으로 조교 복무협약서를 출력, 작성하여 제출하기 바랍니다. 1. 협약방법 가. 대학원생 조교(강의조교, 실험/시설조교, 천마장학생(=강의조교) 포함) - 학생종합정보시스템 - 장학관리 화면에서 당해 학년도/학기 조교 복무협약서 2부 출력 - 개인 연락처 기입 및 날인 후, 소속학과 주임교수 날인 - 대학원 행정실로 제출하여 대학원장 직인을 날인받고 그 중 1부를 받아 본인 보관 나. 대학원 행정실 - 제출 받은 조교 복무협약서 2부에 각각 대학원장 직인 날인 - 1부는 해당조교에게 배부하고, 1부는 대학원 행정실 보관 2. 출력 및 제출기간 : 2024. 3. 22.(금) 17:00까지 3. 기타사항 가. 조교 사직 사유 발생 시(취업, 휴학 등) 사직서를 학과에 제출하고 잔여 기간 동안의 장학금을 반납하여야 함 나. 방학 중 이더라도 복무기간은 2024.8.31.까지이므로 취업하게되는 경우 사직 대상임 4. 문의 : 대학원 행정실 053-810-3755 대 학 원 장
2403-13
[Thesis] 2024-1학기 1차 학위청구논문 발표결과 및 심사요지 보고서 등 자료 제출 안내
2024학년도 1학기 1차 석·박사 학위청구논문 신청자(이전 차수 연기자 포함)의 학위청구 논문 발표결과 및 심사요지 보고서를 "붙임 1 "의 방법으로 3월 29일(금)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2024학년도 1학기 1차 학위청구논문 일정 신청 기간 심사 기간 (공개발표) 학위청구 논문발표결과 및 심사요지 보고서 제출 완성본 제출 학위 증명서 발급 대상자 3.4.-3.6. (1차) 3.13.-3.29. 3.29. 4.15.-4.17. 4.30. 수료자 5.2.-5.7. (2차) 5.16.-6.20. 6.28. 7.15.-7.18. 8.22. 수료자 및 수료예정자 ※ 심사 기간(공개발표)은 반드시 준수하여야 합니다. ※ 2차 학위청구논문 일정 참고 3. 학위청구 논문발표결과 및 심사요지 보고서 출력 방법("붙임 2" 참조) 가. 지도교수 출력 경로 □ 종합정보시스템 - 대학원학사 - 지도교수관리 – 논문관련출력(지도교수) - 학위청구 논문발표결과 및 심사요지 보고서 출력 나. 학과 주임교수 출력 경로 □ 종합정보시스템 - 대학원학사 - 졸업사정관리 – 사정처리관련출력 - 학위청구 논문발표 결과 및 심사요지 보고서 출력 다. 학생 출력 경로 □ 종합정보시스템 - 졸업관리 - 학위청구논문제출신청 - 학위청구 논문발표 결과 및 심사요지 보고서 출력 ※ 심사위원 명단, 학생 정보, 논문 제목 등이 자동 기재되어 출력됨 4. 유의 및 참고사항 가. 학위청구논문 이전 차수 연기자 및 논문 제출 연기자는 상기 2024학년도 1학기 1차 학위청구논문 일정에 맞추어 발표 및 논문완성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연기불가, 미발표나 논문미제출시 심사료 환불 불가) 나. 논문표절예방프로그램을 대학원 홈페이지(오른쪽 배너 : "논문 표절예방 카피킬러캠퍼스" 및 "논문표절예방 Turnitin") 및 학생종합정보시스템(졸 업관리-표절검증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있고, 학위청구논문신청자는 표절 예방 프로그램 검증 결과물을 논문심사위원에게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결과보고서 및 논문완성본 제출 시 모두 제출하여야 함.) 다. 학위청구논문 일정에 여유가 없는 관계로 일정에 맞추어 보고서 및 논문 완성본(학위저작권동의서, 박사학위청구의 경우 설문지 포함)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지정된 기간에 제출되지 않으면 원칙대로 처리됩니다. 라. 논문완성본의 표지, 속표지, 인준서, 감사의 글 제출년월은 "2024년4월" 로 표기 바랍니다. 붙 임 1. 학위청구 논문결과발표 및 심사요지 보고서 출력 방법 1부. 2. 논문 원문파일 제출 방법(국·영문) 각 1부. 3. 논문 완성본 제출 요령(국·영문) 각 1부. 4. 박사조사 설문지(국·영문) 각 1부. 5. 박사조사 온라인 설문조사 사용자 매뉴얼 1부. 끝.
2403-28
제17주년 세계인의 날 기념 서울출입국·외국인청 외국인 유학생 장기자랑 경연대회 안내
2024년 「지역특화형 비자사업」 추천서 발급 대상자 모집 공고 안내
2024년 「지역특화형 비자사업」 지역우수인재 외국국적동포 추천서 발급 대상자 모집 안내 드립니다. 우리 대학원 학생들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 가. 사업목적 : 지역의 인구감소 문제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하여 국내 체류 외 국인의 인구감소지역 정착을 촉진하고, 외국인과 주민이 함께 지역 사회의 지속가능한 발전에 참여할 수 있는 지역특화형 비자사업 추진 나. 사업기간 : 24. 4. 1. ~ 24. 9. 30. (6개월) 다. 사업지역 : 15개 시군(도내 전 인구감소지역) 라. 배정인원 : 지역우수인재(700명), 외국국적동포(자율추천) *지역우수인재 배정인원은 추진상황에 따라 기초자치단체(시군)간 조정가능 마. 사업내용 : (지역우수인재 및 외국국적동포) 광역지방자치단체장이 추천*하는 외국인에게 지역특화형 비자(F-2-R/F-4-R) * 체류자격 변경(추천 서 발급) 허용 및 정착지원 프로그램 운영 지원 *광역지자체장이 추천하는 외국인만이 지역특화형 비자(체류자격변경) 신청 가능 ※ 세부사항 붙임 참조 붙임 1. 지역특화형 비자사업 공고 시행문 2. 지역특화형 비자사업 공고 붙임자료 1부 3. 지역특화형 비자사업 운영지침(법무부 하이코리아 자료) 1부. 끝.
2403-19
[장학] 2024년 상반기 익산시 대학생 학자금 대출 이자 지원 안내
가. 지원대상 : 공고일(2024. 3. 18.) 현재 익산시에 주민등록 주소를 둔 전국 대학(원)생(휴학생 포함) ※ 졸업생 제외(단, 2024년 2월 졸업생은 포함되며 2023년 8월 이전 졸업생은 제외) 나. 지원범위 : 2023년 하반기(2023. 7. 1. ~ 12 31.) 발생이자 다. 지원내용 : 2017년부터 한국장학재단에서 대출받은 학자금(등록금·생활비)의 '23년 하반기 발생 이자 전액 지원 라. 신청기간 : 2024. 3. 18.(월) 09:00 ~ 4. 1.(월) 18:00 마. 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익산시 홈페이지 http://www.iksan.go.kr) (익산시 홈페이지→자주찾는서비스→ 통합예약 → 인터넷접수 → 대학생 학자금 이자지원) 바. 관련문의 : 익산시 교육청소년과 (☎063-859-5820) ※ 세부사항 붙임참고 붙임 2023년 하반기 익산시 대학생 학자금 이자지원 신청자 접수 공고문 1부. 끝.